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5565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int price = sc.nextInt();
int [] score = new int[9];
int sum = 0;
for(int i=0;i< score.length;i++){
score[i] = sc.nextInt();
sum += score[i];
}
System.out.println(price - sum);
}
}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875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int N = sc.nextInt();
int M = sc.nextInt();
int K = sc.nextInt();
int N_half = N/2;
int max = Math.min(N_half, M);
//나머지를 K에서 뺌
K -= N + M - 3*max;
while(K>0){
K -= 3;
max --;
}
System.out.println(max);
}
}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506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0707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0448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int a = sc.nextInt();
int x = 1;
int Tx = x*(x+1)/2;
int [] arr = new int [45]; //1부터 44까지 연산
for(int i=1;i<45;i++){
arr[i] = i*(i+1)/2;
}
int [] input = new int[a];
for(int i=0;i<input.length;i++){
input[i] = sc.nextInt();
}
int [] result = new int[input.length];
for(int h =0; h < a ; h++) {
for(int i=1;i<45;i++){
for(int j=1;j<45;j++){
for(int k=1;k<45;k++){
int sum = arr[i]+arr[j]+arr[k];
if(sum == input[h]){
//System.out.println(sum +" "+arr[i]+" "+arr[j]+" "+arr[k]);
result[h] = 1;
}
}
}
}
System.out.println(result[h]);
}
}
}
이번 시간에 위의 다섯문제를 풀었다. 브론즈 문제여서 쉽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웠고 특히 유레카 이론이 생각할 것이 많았다..
C#은 자바랑 비슷해서 쉽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도 착각이었다. unity상에서 사용되는 C#은 조금 다른 종류 같았고, component를 가져와서 material를 바꿀 때 material 종류도 또 많아서 basemap을 script상으로 설정하는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. 두더지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두더지 색을 변경하고 싶었다. 그냥 원기둥형으로 두더지를 형성했을 때는 쉽게 색면화가 가능했지만 prefab형태로 제작하니 material속에 설정되어있는 색이 엄청 많아서 뭘 건드리고 코드를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모르겠었다. 아직 해결법을 찾진 못했지만 GetComponent<Renderer>().material.SetTexture("_BaseMap", texture); 과 같이 스크립트를 건드려볼 예정이다. 머리가 아파서 해결되는것이 느렸지만 괜찮았다..
'2022여름방학_모각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진저비어 팀: 모각코 4주차 모임 활동결과(22.08.03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8.03 |
---|---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4주차 모임 목표(22.08.03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8.03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3주차 모임 목표(22.07.27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7.27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2주차 모임 활동결과(22.07.13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7.13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2주차 모임 목표(22.07.13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7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