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백준
백준 5문제 실버를 풀었다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455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530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4796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9325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4504
2. 코드트리
여름방학 캠프로 접했던 코드트리 문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.
파이썬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했고, 자료구조 관련 문제도 접할 수 있었다.
3. unity
https://timeboxstory.tistory.com/89
기존에 3D로 개발을 작업했는데 3D_URP라는더 좋은 툴(?)이 있어서 대공사를 할 수 밖에 없었다. material의 질감표현이나 색감을 더 잘 나타낼 수 있었다.
엄청 허접하게 두더지잡기게임을 vr로 만들고 있는데 점점 디자인을 추가할 예정이다.
하나를 고치면 다른 하나에서 고장이 나서 수습하는데 큰 힘이 들었다.
백준을 풀면서 조금 어려움을 느꼈지만 실버가 어려울 땐 브론즈도 풀면서 머리가 아픈걸 줄여나갔다.. 게임을 만드는게 처음엔 재밌었는데 엄청 스트레스였다. 알 수 없는 오류와 고치기 힘든 코드에서 에러가 나서 많은 구글링을 거쳤다. SQL공부가 너무 외울것만 많아서 게임 개발에 열중했는데 외우는 공부보단 이 작업이 훨씬 좋은것같다..
'2022여름방학_모각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진저비어 팀: 모각코 5주차 모임 활동결과(22.08.10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8.10 |
---|---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5주차 모임 목표(22.08.10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8.10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4주차 모임 목표(22.08.03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8.03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3주차 모임 활동결과(22.07.27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7.27 |
진저비어 팀: 모각코 3주차 모임 목표(22.07.27 / 수요일 / 14:00~17:00) (0) | 2022.07.27 |